프랑스 소년과 카불 청년

 

2023 2 3, 에밀리 로랑은 마틴이라는 12 아들을 데리고 아름다운 25 소녀인 사촌 자밀라도 초대했습니다.

Emily Laurent 부인이 말하는 순간:

 

- 자밀라, 파리 중심가를 돌아다닐까? 오늘은 화창한 날씨의 금요일입니다.

 

바로 순간 Jamilla 이렇게 대답합니다.

 

- 에밀리, 파리의 거리를 아무렇게나 돌아다니는 것은 즐거움이다. 빛의 도시에는 모퉁이가 있고 단계마다 작은 비밀이 있습니다. 하지만 해질녘에 즐기고 싶은 것은 Bar Chez Prune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하는 것입니다.

 

존경하는 Emily Laurente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이런! 막대를 모두 알고 있습니까? 그리고 거기에 어떻게 가나요?

 

젊은 여성은 미소를 지으며 말합니다.

 

- 사촌 Emily, 걱정 마세요. Chez Prune 9, 36 Rue Beaurepaire, 75010, Canal Saint Martin 바로 앞에 있습니다. 바로 앞에 거리의 악사들이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을 있습니다. 나는 Bar Chez Prune 가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보도에 공간이 있습니다. 사촌 에밀리를 아시는 분은 프랑스 수도에서 가장 현대적이고 매운 바에 매료될 것입니다.

 

에밀리 로랑이 묻습니다.

 

- 클럽에 생각은 없나요? 아니면 파리의 밤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자밀라 말한다 :

 

- 아니, 사촌. 나는 어떤 클럽에도 가지 않습니다. 파리는 기억에 남을 만한 도시이며, 조명이 도시를 비추면 모든 기념물이 폭발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침착해! 나는 갈비와 지중해식 스낵만 마실 것이다.

 

에밀리 로랑이 묻습니다.

 

- 아들 마틴은? 무엇을 마실 건가요?

 

- , ! 그는 콜라나 주스를 마신다. Martin 음악 감상을 좋아하고 Martin 우리를 바에 내버려두고 Canal Saint Martin 있는 음악가들을 보러 달려갈 것입니다. 사촌야 아이의 시간은 구글을 ​​열고 단편 작가들의 이야기를 읽고 틱톡에서 영상을 만들고 있고 팔로워가 4,000명이다.

 

에밀리 로랑 말한다:

 

-그래서 내일 오후 5시에 우리는 방황하고 바를 것입니다.

 

오후 5시에 사람은 프랑스 수도의 매우 분주한 중심가에서 만납니다. 이때 Emily Laurant 자신의 차를 타고 Canal Saint Martin 건넙니다. 특정 차례에 Martin 다음과 같이 외칩니다.

 

-멈추다! 멈추다! 어머니. 나는 아프가니스탄에서 친구 Adib 봅니다. 그는 색소폰을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Emily Laurent 다음과 같이 불평합니다.

 

-당신이 근처에서 소리치는 싫어요. 싫어. 침착하고 참을성있게 말하십시오. 내가 듣겠습니다.

 

마틴 말한다 :

 

- 엄마 미안해. 이제 그곳을 다시 통과하세요. 아주 천천히요. 친구 Adib 보고 싶어요.

 

Adid Mohamed 소년은 차에서 내려 친구를 만나러 달려갑니다. 그리고 묻는다:

 

- 친구 Abud 어디에 있습니까?

 

-그는 카불에 산다. 조금 전에 그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는 내가 아직도 그의 다리 수술을 위한 돈을 얻지 못해서 현재 슬프다. 그러나 Abud 귀하의 도움에 기뻐할 것입니다. 지금 아부드를 보고 싶나요?

 

소식을 듣고 몹시 슬퍼한 마틴은 이렇게 대답합니다.

 

-그래도 아부드가 보고싶다. 그를 만나야 해요.

 

Adid 응답합니다. 제가 여성을 위해 플레이하는 동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어느 정도 시간이 흘렀습니다. Adib 소년 Martin에게 어떤 노래를 듣고 싶은지 묻습니다. 고민하지 않고 Martin Alana del Rei 노래 Summertime Sadness 듣고 싶다고 말합니다.

 

Adib 프랑스인의 관심을 끄는 음악을 연주하는 동안 Martin 여러 인도에 흩어져 있는 음료 가판대에서 돈을 모읍니다. 수집품이 많은 Martin 그것을 친구 Adib에게 주고 Martin Abud 어떻게 만났는지 묻습니다.

 

나는 브라질 작가 Erasmo Shallkytton 단편 소설에서 Abud 만났고 그는 Adib Mohamed 그의 다리와 색소폰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나는 이야기가 실화이고 카불에서 일어난 일이기 때문에 그것을 여섯 번이나 다시 읽었다. Adid 이야기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말합니다.

 

- 브라질인이 그의 이야기에서 어떻게 저를 그렇게 높이 평가했고 심지어 인생 전체를 색소폰과 연관시켰는지 이해할 없습니다. 귀하와 회의 중인 컴퓨터에서 Martin, Abud 참조하십시오.

 

- 사실입니다. 나는 지금 그에게 말한다.

 

마틴이 말했다.

 

-, 원합니다.

 

소년은 컴퓨터를 가져다가 Martin에게 건네줍니다.

 

- 안녕 아부드. 어떻게 지내세요? 저는 마틴이고 파리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당신의 이야기를 듣습니다. 브라질의 Erasmo Shallkytton 매우 아름답게 묘사합니다.

 

아부드가 말한다

 

- 마음에 드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걸을 없고 다리가 군데 부러졌습니다.

 

마틴은 묻습니다.

 

- 어떻게 당신을 데리러 와서 수술을 합니까?

Abud 슬픈 얼굴로 말합니다.

ERASMO SHALLKYTTON
Enviado por ERASMO SHALLKYTTON em 06/02/2023
Reeditado em 06/02/2023
Código do texto: T7712904
Classificação de conteúdo: seguro
Copyright © 2023.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Você não pode copiar, exibir, distribuir, executar, criar obras derivadas nem fazer uso comercial desta obra sem a devida permissão do autor.